로그인 바로가기

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

제일전기교육원

본문내용

본문

자유게시판
+ Home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RE:무선설비기사 실기 개강은 언제 계획이 있을까요?
  • 작성자
    운영자
  • 등록일
    2015-05-19 15:59:18
    조회수
    782
 ▨ 무선설비기사 실기 개강은 언제 계획이 있을까요?

안녕하세요.

 

제목과 같이 무선설비기사 실기 개강일을 금년도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을까요?

 

확인해보니 지난달에 개강을 한 것 같아서 아쉽네요.

 

감사합니다.


 ▨ RE:무선설비기사 실기 개강은 언제 계획이 있을까요?

 

네~노규진님~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^^

무선설비기사 실기시험은 원서접수기간이 6월22일 부터 6월25일 까지라

원서접수기간에 맞추어 개강할 예정 입니다.

자세한 일정은 6월중순 이후에 다시한번 연락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^^

목록보기
답글달기수정하기
삭제하기

관련 쪽지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