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▨ 무선설비기사 실기 개강은 언제 계획이 있을까요? |
안녕하세요.
제목과 같이 무선설비기사 실기 개강일을 금년도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을까요?
확인해보니 지난달에 개강을 한 것 같아서 아쉽네요.
감사합니다.
| ▨ RE:무선설비기사 실기 개강은 언제 계획이 있을까요? |
네~노규진님~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^^
무선설비기사 실기시험은 원서접수기간이 6월22일 부터 6월25일 까지라
원서접수기간에 맞추어 개강할 예정 입니다.
자세한 일정은 6월중순 이후에 다시한번 연락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^^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