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 바로가기

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

제일전기교육원

본문내용

본문

자유게시판
+ Home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무선설비기사 실기 개강은 언제 계획이 있을까요?
  • 작성자
    노규진
  • 등록일
    2015-05-19 14:52:48
    조회수
    695

안녕하세요.

 

제목과 같이 무선설비기사 실기 개강일을 금년도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을까요?

 

확인해보니 지난달에 개강을 한 것 같아서 아쉽네요.

 

감사합니다.

목록보기
답글달기수정하기
삭제하기

관련 쪽지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