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▨ 자기학13강부터 안열리는데요 |
13강부터 play 누르면 replay만뜨고 동영상 재생자체가 안되네요 1-12강까지는 문제없었는데
빠른해결부탁드립니다
| ▨ RE:자기학13강부터 안열리는데요 |
네 김민우님~
익스플로러 사양을 12에서 10으로 낮춰주시고 재생부탁드립니다~



| ▨ 자기학13강부터 안열리는데요 |
13강부터 play 누르면 replay만뜨고 동영상 재생자체가 안되네요 1-12강까지는 문제없었는데
빠른해결부탁드립니다
| ▨ RE:자기학13강부터 안열리는데요 |
네 김민우님~
익스플로러 사양을 12에서 10으로 낮춰주시고 재생부탁드립니다~
관련 쪽지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