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 바로가기

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

제일전기교육원

본문내용

본문

자유게시판
+ Home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자기학13강부터 안열리는데요
  • 작성자
    김민우
  • 등록일
    2015-05-18 12:44:53
    조회수
    694

13강부터 play 누르면 replay만뜨고 동영상 재생자체가 안되네요 1-12강까지는 문제없었는데

 

빠른해결부탁드립니다 

목록보기
답글달기수정하기
삭제하기

관련 쪽지글